• HOME
  • >
  • 도서정보
도서정보
도서정보
도서정보

학습 | 동물나라 숨은그림찾기

본문

동물나라 숨은그림찾기
저자 미래스쿨콘텐츠연구소 저, 김바울 그림
발행일 2021년 9월 6일
ISBN 979-11-91349-15-3
정가 8,800원
구매하기 교보문고 예스24

 

d0ae62c17feb671c72bd83c880ed55a3_1630887745_2962.jpg

 

생생한 동물나라를 탐험하며 즐기는

집중력 쑥쑥 유아 숨은그림찾기

 

요약 소개글

 

 

귀여운 동물들과 함께 호기심이 팡팡,

재치 있게 숨은 그림을 통해 집중력과 관찰력이 쑥쑥!

잠시도 가만히 있기 힘든 아이들을 한곳에 집중시키는 일은 쉽지 않다. 그래서 아이들의 흥미를 끌고 시선을 잡아둘 수 있는 무언가가 없다면 학습과 독서도 어렵기만 하다. 그런 의미에서 숨은그림찾기는 아이들의 호기심과 재미를 모두 잡은 유익한 활동이다. 아이들은 숨바꼭질처럼 그림이 숨어 있다는 것에 호기심과 재미를 느끼며 집중하여 숨은그림찾기에 몰입한다.

동물나라 숨은그림찾기는 지구상에 살고 있는 여러 동물을 배경으로 숨어 있는 그림을 스스로 찾으며 성장기 어린이에 필요한 집중력과 관찰력을 키워주는 두뇌 트레이닝이다. 이 책의 모든 숨은그림찾기에는 다양한 동물이 등장하는데 초원에서 사는 동물, 정글에서 사는 동물, 사막에서 사는 동물, 극지방에서 사는 동물, 바다에서 사는 동물까지 총 72마리의 동물을 활용해 숨은 그림을 찾을 수 있게 꾸몄다.

등장하는 모든 동물은 최대한 실제 생김새를 바탕으로 표현했으며, 각 동물이 사는 곳과 특징, 생활 모습을 사실적으로 표현했다. 사자와 호랑이, 토끼와 여우처럼 익숙한 동물부터 개미핥기, 스프링복, 천산갑, 캥거루쥐, 외뿔고래 등의 생소한 동물들까지 폭넓은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어 아이들은 숨은그림찾기와 함께 신비롭고 다양한 동물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다. 부록으로 구성한 동물을 주제로 한 다른그림찾기도 있어 더욱 흥미롭게 숨은그림찾기 활동을 이어갈 수 있게 돕는다.

숨은그림찾기는 자연스럽게 책에 몰두하게 만들어 집중력과 관찰력, 사고력을 한번에 키워 주는 놀이 활동이다. 숨어 있는 그림을 찾기 위해 사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유심히 보는 습관을 키우고, 그림을 볼 때도 전체 그림의 내용을 훑어본 후, 세밀하게 관찰하는 활동을 통해 다양한 시각으로 사물을 살펴보고 판단하는 연습을 할 수 있다. 더욱이 한 자리에 오래 앉아 있기 힘들어 하는 아이, 책에 잘 집중을 못하는 아이, 주변 사물 인지가 조금 늦은 아이라면 숨은그림찾기 활동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귀엽고 매력적인 동물들과 함께하는 재미있는 숨은그림찾기를 통해 우리 아이들에게 즐거운 집중과 몰입의 시간을 선물해 보자.

 

 

저자 소개

 

지음 미래스쿨콘텐츠연구소

기획과 편집, 창작 활동을 전문으로 하는 유아동 교육연구소입니다.

어린이들이 건강한 생각을 키우고 올곧은 인성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는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즐기면서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 개발에도 힘쓰고 있으며, 단행본과 학습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림 김바울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만화창작과를 졸업하고, <2016 크리에이티브페어 비비디바비디부>,

<2017 크리에이티브 페어 처방> 등 다양한 전시에 참여했습니다. 산학협력 선도대학 육성 사업 LINK 전시지원사업의 도움을 받아 <아쿠아리움>을 개최하였습니다. ‘고라니똥을 필명으로 쓰고 있으며, 현재 편집디자이너와 프리랜서 일러스트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처음 만나는 탈무드, 처음 만나는 홍길동전, 처음 만나는 심청전, 처음 만나는 양반전·허생전, 한글 술술 미로찾기, 숫자 술술 미로찾기, 알파벳 술술 미로찾기등이 있습니다.

 

 

차례

머리말

이 책의 활용법

 

초원동물

· 다른 그림 찾기

정글동물

· 다른 그림 찾기

사막동물

극지방동물

· 다른 그림 찾기

바다동물

· 다른 그림 찾기

 

등장 동물 한번에 보기

정답

 



 

[이 게시물은 미래지식님에 의해 2021-09-06 09:23:58 미래주니어에서 복사 됨]